​'어림'은 The King's Forest, '왕의 숲'을 의미합니다.

御林은 '왕의 숲'이라는 뜻으로  왕의 권위와 품격을 상징합니다. 또한, 왕을 위해 정성을 다해 삼계탕을 요리하는 것처럼, '어림'을 찾아주시는 고객 한 분 한분을 정성 것 대접하겠다는 마음을 표현하는 이름입니다. 

​'어림'은 한국 전통의 멋과 맛을 추구합니다. 

'어림'에서는 한복을 입은 직원들이 고객여러분을 맞이하고 섬깁니다. 방문하신 고객들은 한국의 전통적인 분위기에서 '인삼주'를 곁들여 주메뉴인 '삼계탕'과 '닭한방구이'를 즐기실수 있습니다. 기본찬으로는 닭과 잘 어울리는 '숙주나물' '오이초무침' '고추와 된장' '석박지'가 제공되고 가벼운 전채로 '꿀떡과 무화과 정과' 후식으로 '식혜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.

 

식사 중 찬은 만족하게 드실 수 있도록 늘 기쁜 마음으로 더 가져다 드립니다. '어림'은 음식의 맛과 질은 물론 삼계탕과 잘 어울리는 멋스러운 분위기를 위해  작은 실내 정원을 꾸미고  잔잔한 가야금연주 배경음악으로 고객 여러분의 하루를 기분 좋은 시간, 행복한 시간으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.   

본 이미지는 오픈 전 시뮬레이션 사진으로 인테리어 시공후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경기도 남양주시 가운로 39 / TEL  031 - 567 - 7939 

© 2023 by King's Forest Proudly created with HNVC